천연가죽의 특징

가죽은 가공을 거친 천연 소재 입니다.

소재 본연의 느낌이 그대로 남아있으며 사용에 따라 색의 바램이나 주름등 가죽 특유의 멋으로 나타 납니다.

자연스러운 질감에서 오는 색감의 차이,주름이나 상처등은 천연가죽의 특성입니다.

천연 가죽은 부위에 따라서 색상이나 질감,무늬등이 다를수 있습니다.

 

천연가죽의 성장에 따른 벌레에 물린 흉터,가시 및 철망에 찍히거나 긁힌 상처와 혈관 힘줄,주름등 자연스러운 흔적이 남아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인조가죽과 구별되는 특징입니다.

 

천연 가죽은 수분에 약해 가죽 조직이 갈라지기 쉬우므로, 가죽전용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합니다.

 

새로 구입한 소차에서는 가죽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충분한 환기를 해주면 자연스럽개 사라집니다.

 

인조 가죽의 특징

 

가죽과 유사한 인조가죽은 가격이 합리적이며, 유지및 관리가 상대적으로 용이합니다.

 

가죽관리의 요령

 

천연 가죽의 관리 요령

 

일상적인 먼지는 마른천으로 제거하고 생활속 오염은 부드러운 천에 가죽 토탈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한달에 두번정도 가죽케어 제품으로 닦아 주면,영양과 보호를 통해 광을 살리고 코팅을 유지하며 가죽 수먕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이물질이 한번 가죽에 스며들고 시간이 지나버리면 흔적이 남을수 있으므로 이물질이 묻으면 24시간 안에 제거해 주세요.

피부와 많이 닿는 부위나 체중이 많이 실리는 부위는 늘어남이나 주름, 변색이 일어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가죽이 장시간 직사광선이나 열에 노출될 경우 탈색 또는 변색이 일어 날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뿌리는 모기약,모발 스프레이,탈취제 등이 가죽의 오염및 탈색의 원인이 되므로 주의하세요.

 

물파스,스킨,연고 등 피부에 바르는 화학성,휘발성이 강한 약품및 화장품의 직,가넞ㅂ적 접촉을 삼가해 주세요.

 

인조가죽의 관리요령

 

일상적인 먼지는 마른천으로 제거하고 생활속 오염은 부드러운 천에 가죽 토탈 케어 제품을 사용하여 닦아 주시기 바랍니다.

물걸레를 사용하여 인조가죽 소파를 닦을 경우,화학적 작용에 의하여 인조가죽의 코팅이 갈라 집니다.물걸레 사용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직사광선과 습기가 많이 있는곳을 가급적 피해 주세요.

인조가죽 특유의 냄새는 단기간 환기를 하면 사라집니다.